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여의도 IFC 몰에서 미리 만나는 11월의 크리스마스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 (www.ifcmallseoul.com)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렌디한 패션 명소라는 IFC 몰 특성에 맞춰 초대형 드레스 트리는 물론, 눈 내리는 산타마을, 소원을 비는 위시트리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 명소다운, 이색적인 초대형 ‘드레스 트리’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우선, IFC 몰은 패셔니스타들이 찾는 패션 명소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우 이색적인 트리를 선보인다. 바로 IFC 몰만의 ‘드레스 트리’가 그 것. IFC 몰은 여자들이 꿈꾸는 ‘드레스’를 테마로 24벌의 대형 드레스를 쌓아 올려 만든 ‘드레스 트리’는 물론, ‘드레스 샹들리에’, 몰 곳곳에 특색 있는 디자인 장식을 통해 트렌디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보인다.

‘눈 내리는 산타마을’에서 하얀 눈을 맞고, 위시트리에 소원도 비세요!

‘눈 내리는 IFC 몰 산타마을’은 마치, 실제로 동화 속 산타마을에 와 있는 듯한 하얀 눈 숲속마을, 사슴이 끄는 산타 썰매, 고목나무 숲길 등을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매일 정시에 하늘에서 인공 눈이 내리는 ‘화이트타임’을 통해, 방문객들은 눈을 맞으며 화이트크리스마스를 미리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소원을 비는 ‘IFC 몰 위시 트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새해 소망 혹은 한 해를 보내며 친구, 연인,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카드에 적어 소망트리(Wish tree), 러브트리 (Love tree), 감사트리 (Thanks tree) 3 개의 위시 트리 중 한 곳에 걸면 된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최근 유통가 추세에 맞춰 11월 초부터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몰 특성에 맞춘 특색 있고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데 주안점을 둔 이번 이벤트를 통해 IFC 몰은 방문객에게 쇼핑과 함께 이색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IFC 몰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여의도 IFC 몰은 세계적인 패션 축제인 서울 패션위크가 개최된 장소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21 14:33: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