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함께하는 사랑밭이 부천 다정한 지역아동센터에 꿈을 전달했다.

‘꿈(DREAM) 드림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이라는 이름으로 실시되었는데, 지역아동센터가 이전하면서 주택을 지역아동센터로 개조하는 시공을 진행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장판과 벽지를 지원했다. 또한 화장실 바닥에 타일을 깔고 벽타일의 돔 천정을 설치하여 방수 기능을 추가했고,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했다.

다정한 지역아동센터장은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도배와 장판을 지원해주셔서 큰 짐을 덜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센터에 다니고 있는 한 어린이는 “전보다 시설이 훨씬 좋아져서 지역아동센터에 오는 것이 즐겁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의 ‘꿈(DREAM)드림’ 사업은 복지 업무를 수행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연계하여 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우리 아이들이 보다 좋은 여건에서 교육과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덧붙이는 글

함께하는 사랑밭이 부천 다정한 지역아동센터에 꿈을 전달했다. ‘꿈(DREAM) 드림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이라는 이름으로 실시되었는데, 지역아동센터가 이전하면서 주택을 지역아동센터로 개조하는 시공을 진행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장판과 벽지를 지원했다. 또한 화장실 바닥에 타일을 깔고 벽타일의 돔 천정을 설치하여 방수 기능을 추가했고,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했다. 다정한 지역아동센터장은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도배와 장판을 지원해주셔서 큰 짐을 덜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센터에 다니고 있는 한 어린이는 “전보다 시설이 훨씬 좋아져서 지역아동센터에 오는 것이 즐겁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의 ‘꿈(DREAM)드림’ 사업은 복지 업무를 수행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연계하여 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우리 아이들이 보다 좋은 여건에서 교육과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2 18:15: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