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가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의 첫 시작인 NEW 1단계 1월호를 개강했다.

아이챌린지 NEW 1단계는 이 닦기, 밥 먹기, 배변하기, 잠자기 등 만 1세 전후 아이를 위한 즐거운 생활습관 프로그램으로, 놀이그림책과 영상교재, 교구, 부모가이드가 연동되도록 구성되어 한 달에 한 번 세트로 배송된다.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게 시기별로 엄선된 내용을 매달 세트로 받아 볼 수 있어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고 즐겁게 놀이 체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나의 주제를 교재와 영상, 교구 등의 다양한 매체와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어 아이에게 매우 중요한 반복 체험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특히 NEW 1단계 1월호는 아이챌린지 정규 프로그램의 첫 시작이기 때문에 교재, 영상, 교구에 등장하며 아이의 역할 모델이자 선의의 경쟁자, 다정한 친구가 되어 주는 아이챌린지의 메인 캐릭터인 호비와 쉽게 친해질 수 있는 활용 놀이가 많이 담겨 있다.

2016년 NEW 1단계 개발을 담당한 연구개발부문 권은선 부문장은 “아이챌린지 NEW 1단계는 즐거운 놀이 학습을 통해 아이에게 꼭 필요한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길러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인성 발달은 물론 교육적 효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와의 상호 작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NEW 아이챌린지 1단계를 14개월 이상 구독하면 통통망치놀이와 호비 손인형, 호비 ABC 라디오 또는 호비 동요 패드, 그리고 무료 1개월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7개월 이상 구독 시는 14개월 구독 혜택과 함께 호비 크로스백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구독 접수 사항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05 13:02: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