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김문현) 대학원은 2월 1일(월)까지 2016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2차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모집학과는 정보보호대학원 정보보호학과와 경영대학원 MBA학과로,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및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는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학부성적을 합산한 총 60점 만점으로 평가되며 2차 면접은 인성검사, 연구능력을 합산한 총 40점 만점으로 실시된다. 직장인, 장애우, 북한이탈주민, 군인군무원, 기무사 등 다양한 입학생의 특성에 맞는 장학 혜택과 지급요건에 맞는 신입생들에게 수업료 감면혜택을 부여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실무위주의 특성화 학과를 개설하고 실용적인 교과과정에 기반을 둔 독자적인 온라인 교육모델을 구축함은 물론, 우수한 교수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지난 해 처음으로 국가보안기술연구소가 개최한 ‘고속 해시함수 LSH 구현 경진대회’에서는 정보보호대학원 정보보호학과 학생들이 담당 교수진의 밀착 지도 하에 최우수·우수·장려상까지 모두 수상하며 참가 대학으로는 최고의 성적을 거둔바 있다.

더불어 재학생들의 연구활동 공유 및 발표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교류장도 마련하고 있다. 오는 1월 9일에는 경영대학원 MBA학과의 신년행사로 명동 세종호텔에서 ‘세종사이버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이 예정되어 있다. ‘경영인의 밤’에서는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발표 논문 및 한국정보시스템학회지 등재 논문 등 우수함을 인정받은 학우들의 논문들을 발표하는 콜로키엄(Colloquium)과 신년회의 개최를 통해 교수진 및 재학생·졸업생 간의 지속적인 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의 입학 원서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http://graduate.sjcu.ac.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입학 문의는 전화(02-2204-8640) 또는 이메일(grad-apply@sjcu.ac.kr)로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2016년 2월 17(수)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학사 모집은 오는 1월 8일(금)까지 총 8개 학부 20개 학과에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07 10:38: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