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www.kbselife.com)이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교육박람회 EDUTEC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이하 KBS온평원)은 론칭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단독부스를 구축하여 박람회에 참가한다. 주력하고 있는 홍보이슈 6가지 외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교육박람회의 취지에 맞게 배움이 있는 전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BS온평원은 개인, 기업, 기관, 학교, 단체 등을 대상으로 2016년 주력사업에 대한 홍보를 6가지로 나누어 집중 홍보한다. 홍보대상 주력사업은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브랜드 △온라인시험센터 △교육재능기부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능력시험 KLT △KBS방송아카데미 △미디어 콘텐츠 제작부문으로 박람회 현장에서 세부 설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상담 고객 또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KBS온평원은 전시, 홍보, 영업만을 하는 단순한 박람회 형식을 벗어나 관람객에게 교육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3일간 지속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KBS온평원 부스 특설무대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지식나눔 강연회와 서울시교육감 감사장 수상을 기념하며 KBS온평원 전강좌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온라인강좌로 타로마스터가 되는 ‘타로카드 비밀의 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사전구매예약 할인이벤트와 전문 타로마스터가 3일간 전 관람객을 대상 타로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론칭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수급(현재까지 약 4,800종)과 대외 홍보, 영업을 전개해 오고 있는 KBS온평원은 ‘전 국민 평생교육 생활화, 교육동기유발 및 환경 조성’을 목표로 KBS미디어㈜(www.kbsmedia.co.kr)와 형설출판그룹 ㈜형설이엠제이(www.emj.co.kr)가 공동사업으로 2014년 12월 론칭하였다. KBS온평원은 국내외 각종 동영상강의와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를 한 곳에 모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학습자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콘텐츠 보유업체, 개인(민간, 강사)과 파트너십 구축도 진행 중이다.

KBS온평원은 동영상강의와 교재 서비스를 넘어 교육정보를 생산, 수집,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포털로 자리매김하여 국민들의 평생교육 생활화를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 및 교육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를 활성화하여 다소 분산, 정체되어 있는 이러닝 시장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13 13:44: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