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장학재단, KT&G장학재단과 `소상공인 자녀 지원` 업무협약 - 송연숙 서울장학재단 사무국장,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 협약식 참석 - 서울 소재 대학 학부생, 서울시민 타시도 소재 대학 학부생 200명 학업장려금성 장학금 지원
  • 기사등록 2021-09-14 11:34:37
기사수정

서울장학재단과 KT&G장학재단이 소상공인 가정 자녀의 학비 부담을 줄이고, 이들의 진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손잡는다.

 

서울장학재단과 KT&G장학재단이 `KT&G 소상공인 디딤돌 장학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들 기관은 13일 서울장학재단 회의실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가정을 돕기 위한 `KT&G 소상공인 디딤돌 장학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송연숙 서울장학재단 사무국장,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과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가정 대학생들이 학업을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을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KT&G장학재단은 소상공인 가정 대학생들의 학업 유지를 위해 기부금 2억 원을 서울장학재단에 기탁한다.

 

서울장학재단은 소상공인 가정 자녀 중 서울 소재 대학 학부생이거나 서울시민이면서 타시도 소재 대학 학부생 200명에게 학업장려금성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장학재단 송연숙 사무국장은 "소중한 기부 덕분에 매출 피해가 큰 소상공인 자녀들을 위한 장학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돼 감사 드린다"며 "학생들이 학비 걱정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G장학재단 안홍필 사무국장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녀들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원받은 학생들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해 자신들의 꿈을 마음껏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4 11:34: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