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공익문화창출형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가 ‘체인지박스’ 캠페인 첫 번째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

체인지박스 캠페인 1호 파트너인 에이스그룹과 함께 하는 나눔 바자회는 오는 20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합정동 아이스페이스 매장 5층에서 ‘뷰티풀체인지’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이번 바자회는 에이스그룹 내 비치한 체인지박스에 그동안 모인 기증품과 아누스에베, 더제이니, 에어비앤비 등 참여 기업의 기부금과 기증품을 모아 마련됐다.

판매 물품은 총 1500여 점으로, 아동복과 의류, 잡화 등 다양하다. 특히 이종린 에이스그룹 대표가 기증한 일부 기증품은 당일 수기경매 방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사회성은 떨어지고 의사소통이 낮은 대신 특정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는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자폐 예술작가 지원에 쓰인다.

바자회 당일 경품행사와 기증왕 시상 등의 부대행사와 자폐 예술작가 4명의 기획전도 함께 열린다. 또한 발달 장애인들로 구성된 첼로 앙상블의 공연과 자폐 화가가 그려주는 그림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관람료는 모두 무료다.

한편 아름다운가게의 체인지박스는 기업과 단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증함 설치 캠페인으로, 시민을 대상으로 보다 일상생활 가까이 기증을 접하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인지박스를 각 영업장이나 회사 입구 등에 비치하고 시민들의 기증품이 모이면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는 방식이다.
덧붙이는 글

출처: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 http://www.bstore.org 언론 연락처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전승희 02-2115-7322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2 18:15: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