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5일, 미혼모자 그룹홈 꿈나무에 아기용품을 후원했다.

꿈나무는 갑작스러운 임신과 출산,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힘겨워하는 미혼 엄마들의 고민을 나누고, 실제적인 지원을 하는 미혼모자 그룹홈이다.

이날 함께하는 사랑밭은 미혼모와 아기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배냇저고리 500벌과, 아기 옷, 장난감과 기저귀, 이유식부터 미혼모들을 위한 수유패드, 세면도구, 목욕용품까지 약 2천만 원 이상의 물품을 후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담당자는 “입양기관에서 미혼모 시설을 운영하면 입양을 부추길 수 있다고 하여 내년부터 시설 운영을 금지하는 것으로 법이 바뀌었다”면서 “이에 따라 사랑밭은 갈 곳 없어지는 미혼모들을 돕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매달 익명으로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후원자가 계셔서 매달 미혼모 시설에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좋은 후원자들 덕분에 미혼모들에게 작은 용기나마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항상 응원하고 도와주시는 후원자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02-2688-2954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 http://www.withgo.or.kr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4 11:07: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행복교육’ 주제 특강 개최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2016 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 이미지 ‘미움받을 용기’ 통산 45주 1위로 2016년에도 신기록 이어가
최신뉴스더보기
para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